오버 드라이브와 왜곡의 차이점



오버 드라이브 대 디스토션

프로와 주목받는 기타리스트 모두 오버 드라이브와 디스토션의 차이점을 알아야합니다. 악기를 더 잘 연주하려면 기본 용어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따라서 악기 연주시 왜곡이나 오버 드라이브 효과를 언제 만들어야합니까?

첫째, 두 가지 용어의 정의가 간단합니다. 게인, 오버 드라이브 및 왜곡과 마찬가지로 기타리스트가 악기를 연주하면서 음향 효과를 생성 할 때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기타가 만드는 전반적인 톤을 추가하거나 산만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연습해야하는 이유이며, 둘 사이의 차이를 결정하는 이유입니다.

기타의 실제 사운드가 어떻게 될지 설명하기는 다소 어려울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설명이 있습니다. 오버 드라이브는 부드럽고 따뜻하지만 약간 왜곡 된 사운드를 생성합니다. 앰프가 크랭크 업되면 오버 드라이브가 생성하는 것과 비슷한 사운드를 생성합니다.

반면에 왜곡은 기타 사운드에 다양한 효과를줍니다. 그것은 fuzz-like 효과, 또는 죽음의 메탈 밴드의 full-on 사운드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기타 플레이어가있는만큼 많은 종류의 왜곡이 있습니다 ''그것은 플레이어의 개별 스타일에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디지털 및 아날로그의 두 가지 유형의 왜곡이 생성됩니다. 디지털 왜곡에서 생성 된 사운드에는 울퉁불퉁 한 노이즈가 있고 아날로그 왜곡은 록 밴드에서들을 수있는 클래식 톤입니다.



또한 왜곡은 중금속, 클래식 록 및 헤비 록 밴드에서 발생하는 사운드입니다. 오버 드라이브에서는 사운드가 일반적으로 더 블루스입니다. 페달은 기타와 같은 이펙트를 만들기 위해 기타에서 사용되는 장비이며, 올바른 것을 선택하는 것은 기타 연주자가 노래와 함께 느끼는 것의 문제입니다.

개요:

1. Overdrive는 페달로 만든 기타 이펙트이며 디스토션은 기타에 연결된 페달로 만든 사운드 이펙트입니다.

2. 오버 드라이브는 부드럽고 따뜻하지만 왜곡 된 사운드이며 왜곡은 눈에 띄지 않을 수도 있고 중금속 밴드의 사운드만큼 크게 들릴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