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o와 Metalera의 차이점



Emo 대 Metalera

음악에는 다양한 유형과 장르가 있습니다. 음악에 관해서는 사람들마다 자신의 취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록 음악은 젊은 세대에게 인기있는 주요 유형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서는보다 다양한 록 음악 장르 중 두 가지를 살펴 보겠습니다. emo와 metalera의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Metalera, 1960 년대 후반부터 1970 년대 초반까지 개발 된 금속 시대 또는 중금속. 높은 증폭 왜곡, 확장 된 기타 솔로, 강조 박자 및 전반적인 음량으로 두터운 거대한 사운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악기에는 일렉트릭 기타,베이스 기타, 드럼 및 키보드가 자주 사용됩니다.

메탈 러라는 남성 성 및 남성주의의 대명사입니다. 특히이 유형의 음악의 가사와 스타일을 면밀히 살펴보아야합니다. 비평가들은 메레 데라의 주제를 단순하고 보편적 인 것으로 간주했으며 음악은 매우 크고 왜곡 된 소리를 사용하여 파티를 제한하지 않고 '메탈 라 팬은 메탈 헤드 또는 헤드 뱅거로 알려지게되었습니다.
반면에 emo는 1980 년대 중반에 시작되어 2000 년 초반에 주류로 침투했습니다. 'emotional hardcore or emocore'로 알려져 있었고 나중에 emo로 축소되었습니다. 음악은 멜로디 음악가와 표현력이 있으며 종종 고백식 가사가 특징입니다.



악기에는 기타,베이스 기타 및 드럼 킷이 자주 사용됩니다. 이 모에 대한 작곡가들은 종종 마음의 상처를 입은 여성들에게 분노를 퍼붓고, 일면적 인 비난의 희생자를 보여주는 감성 주의자 비평가들입니다. 음악은 여성에 공포증을 나타 내기 때문에성에 편향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대부분의 노래는 여성이 반응을 보이지 않거나 결국 관계 형성을 보이지 않으면 서 단순히 정서를 보여줍니다.
그것이 emo 또는 metalera이든간에,이 두 가지의 핵심은 여전히 ​​락 음악이 될 것입니다. 둘 다 젊은 세대에게 인기가 있지만, 전 세계의 사람들은 특히 록 음악 분야의 변화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늙거나 젊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음악의 다양한 유형의 진화로 천천히 문을 열었습니다. ''emo와 metalera가 포함되었습니다.

개요:
1. Emo는 1980 년대에 시작되었지만 Metalera는 1960 년대 초에 나왔습니다.
2. Emo는 기타를 사용하지만 전자 기타는 사용하지 않는 반면 Metalera는 동일한 악기를 사용하여 왜곡 된 사운드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