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ric과 Ionic의 차이점



Doric vs Ionic

그리스 건축은 아크로 폴리스 (Acropolis)와 파르테논 (Parthenon), 야외 극장, 아고라 (Agora) 또는 공공 광장, 스토아 (Stoa) 또는 덮힌 산책로와 같이이 지역 전역에서 볼 수있는 사원으로 유명합니다.

고대 건물의 대부분은 나무와 진흙 벽돌로 만들어졌지만, 일부 후기 건물에는 그리스의 건축 전문 지식과 다양한 스타일을 가진 기둥을 사용하는 독특한 스타일이 전시 된 폐허가 있습니다.
그리스 건축에는 3 가지 순서로 개괄 된 3 가지 건축 양식이 있습니다. 고린도 교단, 도리스 교단, 이오니아 교단 등이있다. 이 주문에는 밑면, 중간 축 및 수도로 구성된 세 가지 유형의 기둥이 있습니다.

코린트 식 주문 ​​(Corinthian Order)은 피리 란 (fluted column)과 장식용으로 아칸서스 잎을 가진 종 모양의 수도를 복잡하게 디자인 한 3 가지 주문 중 가장 화려하다. 아테네의 Olympieion과 Alexandria의 Sarapeum은 고린도 교단을 보여줍니다.
Doric Order는 세 가지 주문 중에서 가장 단순하고 오래된 것입니다. 그것은 기초가 없으며, 그 축은 피리라고 불리는 오목한 곡선으로 구성된 20 개의 평범한면으로 구성됩니다. 수도는 평범하지만 강력한 것처럼 보이는 주판이라고 불리는 광장이있는 에키 누스 (Echinus)라는 원형 바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프리즈는 수직 채널 또는 트리 글리프가있는 단순한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계량기는 때로는 신과 영웅의 상으로 장식됩니다. Doric Order의 가장 유명한 예로는 아테네의 파르테논 신전이 있습니다.

한편, 이오니아 주문은 이오니아 군도에서 개발 된 다음 주문입니다. 이 건물은 작은 건물에서 사용되며 수도에있는 두루트 (volutes)라고하는 두루마리로 유명합니다. 벌레 사이에는 곡선 부분에 새겨진 계란과 다트가 있습니다. 기둥은 Doric Order의 거대한 기둥이있는 거대한 기둥과 대조적으로 더 가늘며, 샤프트는 새겨진 선이나 피리가 위에서 아래로 갈 때 뚜렷하고 뚜렷한 돌출부 또는 엔테 시스로 인해 똑바로 보입니다.



아테네 아크로 폴리스 (Acropolis)의 입구 근처에 위치한 나이키의 아테나 사원 (Temple of Athena)은 이오니아 주문 (Ionic Order)의 한 예이며 헬레니즘 시대에 광범위하게 사용되어보다 공식적인 도리스 법 (Doric Order)보다 장식적이고 편안합니다.

개요:

1. Doric Order는 그리스의 건축 양식으로 거대하고 단단한 기둥이 특징 인 반면에, 2. Ionic Order는 더 가늘고 긴 기둥이 특징 인 그리스의 건축 양식입니다.
3. Doric은 3 개의 그리스 건축 명령 중에서 가장 간단하고 오래된 것이고, Ionic은 개발 된 두 번째 순서입니다.
4. Doric Order는 Ionic Order가 수행하는 동안 기반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