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강과 상향의 차이점



낙천과 낙천

모두는 음악을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영혼을위한 음식입니다. 음악은 모든 인간의 삶에서 필수적인 부분이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비트, 멜로디 또는 가사를 듣기를 좋아하지만 음악의 해부학에 대해서는별로 신경 쓰지 않습니다. 음악과 관련하여 가장 혼란스러운 주제 중 하나는 이길 것입니다. 비트는 트랙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그것을 연구하고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비트는 음악의 시간이나 템포를 담당하는 비트입니다. 그것은 얼마나 빨리 또는 얼마나 느린 노래가 될 것인지를 지시합니다.

측정의 첫 박자는 낙오입니다. 또한 리듬의 첫 박자로 간주됩니다 (모든 시간은 아니지만). 측정 된 음악에서 낙오는 처음에 들릴 수있는 첫 번째 충동입니다. 도체는 그의 막대기를 사용하여 하강 스트로크를함으로써 강타의 시작을 알립니다. 이것은 음악에 악센트가있는 첫 번째 음을 상징합니다. 다운 비트 (downbeat)라고 불리는이 부분은 리듬의 가장 강한 부분입니다. 음악 카운트에서 1과 2, 3과 4 : 1, 2, 3, 4가 하락입니다. 이것은 낙오가 얼마나 중요한지입니다. 트랙이 얼마나 빠르거나 느릴 지 결정적인 요소입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음악의 강렬한 박자를 낙천적이라고합니다. 첫 번째 박자 또는 강타가 발생하기 전에 먼저 강세가 다음 소절에서 들립니다. 음악 바를 고려해 볼 때, 새로운 바가 나타나기 전에 바가 먼저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지휘자는 상반기의 시작을 알리기 위해 스틱으로 상향 이동합니다. downbeat에 사용 된 예제를 고려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과 2 및 3과 4; 단어 'and'는 낙관적 인 말입니다.

음악이 측정되면 낙천과 낙타가 항상 존재합니다. 당신이 음악가 일 때 낙천적이고 낙천적 인 것을 아는 것은 정말로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좋은 리듬을 만들고 노래의 적절한 속도를 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개요:

1. 강등은 음악의 시작이지만 (항상 그렇진 않지만) 다음 강타가 시작될 때 강렬한 시작이 시작됩니다. 음악이 측정되는 때입니다.

2. 도체는 하강 스트로크 신호를 내리고 상향 신호는 상향 스트로크 신호를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