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xtapes와 앨범의 차이점



앨범 대 Mixtapes

새로운 음악 기술에 비해 믹스 테이프와 앨범은 과거의 일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이 두 미디어 보유자가 라디오 외부에서 음악을들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었습니다. 두 기기 모두 소유자가 좋아하는 수많은 곡과 당시 사용할 수 있었던 장르를 저장할 수있었습니다. 그들은 종종 20 달러 이하의 가격으로 전세계의 음반 및 음악 상점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이 테이프와 앨범은 사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다양한 장치에서 재생되었으며 현재는 수집품으로 간주되며 일부는 재판매 가치가 높습니다. 이 중 믹스 테이프와 앨범은 어느 쪽에서도 다른 곡을 담을 수있는 공통점이 있지만 오늘날의 CD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한 곡의 오디오 카세트 테이프에 여러 곡을 임의의 순서로 녹음하면 믹스 테이프가 만들어집니다. 1980 년대에 믹스 테이프는 미국 전역의 가정에서 노래를 녹음하는 인기있는 방법이되었습니다. 그들이 이전에 주위에 있었지만, 이전 세대의 이전 테이프에서 나온 작은 음질이있었습니다. 이 테이프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호소하기 위해 다양한 장르를 중심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일부 주제에는 운동 믹스, 파티 믹스, 테마 및 분위기 믹스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믹스 테이프에서는 장르에 맞는 다양한 녹음 곡이 모두 하나의 테이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노래는 반드시 같은 아티스트의 노래 일 필요는 없습니다. 이 배경의 아이디어는 다양한 아티스트와 다양한 곡을 결합하여 예술적 성명을 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컴팩트 디스크의 기술적 영향으로 믹스 테이프는 1990 년대에 잊혀졌습니다.



앨범은 한 아티스트 또는 여러 아티스트의 다양한 노래 주위에서 비슷하게 만들어집니다. 그러나이 노래들은 다르게 녹음됩니다. 1940 년대 후반, 첫 번째 앨범은 12 인치 비닐로 출시되었으며, 각면에는 실제로 녹음 된 음악의 23 분만 들어있었습니다. 수년이 지남에 따라 레코드를 제작하는 데 사용 된 기술도 앨범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한 쪽당 더 긴 녹음 시간을 유지하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기술은 레코드 플레이어와 축음기를 만들었습니다.이 레코드 플레이어와 축음기는 청취자가 일어나서 자신을 위해 변경하는 것과 대조적으로 레코드의 측면을 변경합니다. 미국에서 믹스 테이프가 생겨 앨범 사용이 끝났다. 그들은 더 이상 음악 매체의 원천이 아닙니다.
앨범과 믹스 테이프는 음악 제작에서 교체되었으며 테이프와 레코드 플레이어조차도 더 이상 판매 할 수 없습니다.
개요:

1. 믹스 테이프와 앨범은 대량 생산을 위해 다양한 노래와 음악을 녹음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믹스 테이프는 테이프 플레이어에서 연주되었고 앨범은 레코드 플레이어에서 연주되었습니다.
2. 앨범은 1940 년대 후반 음악에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Mixtapes는 1980 년대 후반에 사용되었습니다. 음악 매체의 두 출처는 역사적으로 대체되었으며 현재는 MP3 파일과 컴팩트 디스크로 대체되었습니다. (CD도 서서히 구식이되고있다.)